스키강습 시간 - AN OVERVIEW

스키강습 시간 - An Overview

스키강습 시간 - An Overview

Blog Article





첫날 강습 받은 원숭이 선생님 (실명을 밝히기엔 좀 부담스러우실것 같아서, 지산스키아카데미의 친절한 선생님으로 인정받은 분이시더라구요!

특히, 휘닉스파크 스키강습의 경우에는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당일엔 강사 배정이 어려워 레슨받을 수 없고 주말이라면 최소 일주일 전에 스케줄 확인이 필요하다.

이왕이면 다홍치마~ 스키복은 기능성도 중요하지만 내게 잘 어울리는 스타일로 렌털하는게 좋겠죠. 점프슈트가 아니라면 하의부터 고르고 거기에 맞는 상의를 선택하는게 빠르게 의류 선택하는 방법입니다.

아 이때 자살각나온다. 존나 무겁다... 리프트 안전바도 못내리고 토바겐 무릎 위에 올린 채 가야한다. 무릎은 토바겐 무게때문에 존나 눌리고 추울땐 손도 존나게 시리다....

안효석 님이 딱히 강습비가 없어서 혼자 힘으로 해 보려고 하는 게 아닐 수도 있겠죠. 단지 저는 그 말이 그렇게까지 선언해야 할 정도로 반감을 가질 말 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.

제일 먼저 스키렌탈 및 강습자 정보를 기재한다. 나에게 맞는 장비를 위해 신장 및 발사이즈과 적어줘야 옷을 선택하는 동안에 신속하게 장비세팅을 해준다. 시간을 아껴야 슬로프 한번이라도 더 타지 않겠는가.

하지만 아직도 스키를 처음 접하려는 사람들이라면 스키복, 스키장비, 리프트권, 스키레슨 등 비용 생각에 부담이 되기 마련이지만, 조금만 발품 팔면 저렴하게 스키를 즐길 수 있다. 새로 생긴 휘닉스파크 렌탈샵을 기준으로 스키강습 과정 및 가격 등을 비교해 본다.

동호회도 시간과 노력없이 '나 좀 가르쳐 주세요!' 할 수는 없으니까요 ^^;; 그러다 보니 혼 스키족이 되었습니다.

또 소셜커머스 잘 뒤져보면 스키장 외부 렌탈샵에서도 리프트권, 렌탈을 패키지로 저렴하게 판매하는 경우도 있으니 잘 찾아보셈

초급 슬로프의 경우 다른 스키장 초급 보다 훨씬 길고, 경사도도 좀 있는 편이에요.

리프트권은 저희가 판매하는 부분이 아니라, 스키장에서 판매하는 리프트권을 대신 예약해 드립니다.

오른쪽 마지막 형광티 친구는 상의는 본인옷이고 바지만 렌탈해서 만원 줬어요

제가 한자를 잘 몰라 찾아보니 김삿갓이 지은 글이군요. 몇번 경험삼아 도전해보고 많이 모자르면 find more 강습 등록해야지요 ^^;

매번 재미있었거든요. 그래서 도전해 보고 안 되더라도 스트레스를 받기보다는 '부족한 점을 연습해야겠구나' 하는 계기가 될까 싶습니다.

Report this page